Insightly를 사용하여 관계를 쉽게 관리하세요.
Insightly는 소기업을 위한 고객 관계 관리(CRM) 도구이지만 대규모 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연락처 및 리드를 추적하고,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추적하며, 팀 구성원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
CRM을 위한 소셜 인터페이스
Insightly는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유사한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. 최근 활동을 보여주는 중앙 피드가 있어서 특정 유형의 모든 활동을 볼 수 있으며, 리드를 생성하고 레코드를 관리하고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내장된 보고 도구를 사용하여 팀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수신자가 이메일을 열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개별 작업의 단계를 개요로 나열한 파이프라인과 특정 작업을 안내하는 템플릿인 활동 세트도 있습니다. 이 CRM 도구 세트는 Google 앱, Outlook, Evernote, MailChimp 및 기타 인기있는 생산성 및 오피스 도구와 함께 작동합니다. 제한된 무료 버전은 두 명의 사용자를 지원하지만 유료 플랜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지 않습니다. 더 강력한 통합 및 더 많은 사용자 지원을 위해 더 높은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. 더 높은 티어에서는 더 나은 리드 관리 도구,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 및 더 많은 저장 공간이 제공됩니다.
소기업에 대한 견고한 선택
소기업이 견고한 CRM 시스템이 필요하다면, Insightly는 많은 필수 기능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.
Insightly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Insightly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